[트루스토리] 김성호 기자 = 지난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프론트로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2012 청춘 희망 캠페인 ‘Pinking of your Dream!’ 캠페인 행사 진행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날 ‘Pinking of your Dream!’ 캠페인 행사에 참석한 장재인의 올 블랙룩이 특히 눈에 띄었는데, 그녀와 가장 잘 어울리는 페도라와 프론트로우(FRONTROW)의 블랙 실크 블라우스, 블랙 레깅스 팬츠와 티 스트랩에 핫픽스로 수 놓은 지니킴(Jinny Kim)의 블랙 티 스트랩 펌프스를 착용하여 가을 소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포토 타임을 진행했다.

 
오랫동안 꾸준히 가수의 꿈을 키워 ‘슈퍼스타K’를 통해 가수의 꿈을 이룬 장재인은 취재진을 만나 “이번 재능 기부를 통해 저처럼 오랜 꿈을 키우는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론트로우(FRONTROW)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Pinking of your Dream!’은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와 ‘열린 옷장’이 함께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생을 후원하는 청춘 희망 캠페인으로 이날 행사에는 장재인을 비롯해 소녀시대 제시카, 에이핑크 정은지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Pinking of your Dream!’ 팝업 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프론트로우(FRONTROW)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4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