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출근길의 천원 김밥 아줌마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온라인 상에서 핫이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출근길 김밥 아줌마가 나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다’라는 제목으로 캡쳐된 글이 한 편 올라와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 글을 작성한 사람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랑밭 새벽편지’의 회원 우모씨.  우씨가 전한 사연은 그야말로 눈물을 머금게 하고 있다.

사연에 따르면 그는 평소 출근길 역 앞 분식집의 천원 김밥을 애용하던 직장인이었다. 그런데 어느날 역 앞에 좌판을 펴고 천원 김밥을 팔기 시작한 아주머니가 등장한 것. 이 김밥의 인기는 높아졌고, 결국 우씨를 비롯해 행인들은 분식집 보다는 아줌마가 손수 만든 김밥을 애용했다고.

그러던 어느 날 우씨는 분식집 사장과 아주머니가 심각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을 목격했고, 그 뒤로 아주머니는 거리에서 사라지고 말았다.

그리고 며칠 뒤 아줌마의 안부를 걱정하며 분식집으로 김밥을 사러 들어간 우씨는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다. 김밥을 말고 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길거리의 김밥 아주머니였던 것.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야말로 감동이다” “골목상권을 장악한 재벌들은 이런 글을 읽으면 무슨 생각을 할까” “실화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