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최성미 기자 = 가수 지나(G.NA)가 타이틀곡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를 오타니 료헤이(大谷亮平, Otani Ryohei), 김민교와 함께 촬영해 화제다.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타니 료헤이와 김민교 그리고 지나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예쁜 속옷’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지나의 뮤직비디오에 오타니 료헤이, 김민교가 함께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오타니 료헤이와 어떤 독특한 설정을 보여줄 지 기대를 높이는 김민교의 등장으로 지나의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 속 두 사람과 지나의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지나는 뮤직 비디오 촬영장에서 오타니 료헤이와 나란히 서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는데, 환한 모습으로 함께 지나의 신곡 ‘예쁜 속옷’에 응원을 보냈다.

이어 김민교는 속옷 가게로 보이는 장소에서 연기하는 장면이 포착됐는데, 김민교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유쾌함을 선보였다.

최근 김민교는 tvN ‘SNL KOREA’등에 출연하며 개성넘치는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로 인기를 모아가고 있는가 하면, 오타니 료헤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마스크로 드라마를 비롯 다채로운 방송 활동으로 사랑 받고 있다.

두 사람의 등장으로 스토리에 풍부함을 더할 지나의 ‘예쁜속옷’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당일인 21일 전격 공개 예정이다. 

지나의 신곡 ‘예쁜 속옷’은 본격적인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봄캐럴’. 여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의 상황을 섬세하게 묘사한 가사가 돋보이는 상큼한 멜로디의 미디움 댄스곡으로,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함께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1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지나는 색다른 모습과 함께 4월 21일 타이틀곡 ‘예쁜 속옷’으로 전격 컴백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