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진운용 인턴기자 】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브랜드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담은 온라인 강의 '포스트 공인중개사 2기'를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취업과 창업에 대한 진로 결정부터 매출 극대화 전략까지 담고 있는 실무 위주의 강의다. 이번에 개설한 2기는 신규 강사진을 영입하고 강의 내용을 추가해 더욱 알찬 시간을 준비했다.

창업 및 운영 강의 신규 업데이트, 중개실무 강의 보강, 마케팅과 세법 강의 최신화 등을 통해 내용은 더욱 완벽해졌으며, 더 저렴하게 할인율을 80%로 확대한 것도 특징이다. 메가랜드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가채점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강의는 별도의 교재 없이 강좌 교안을 제공하며, 중개사고 없이 계약하기 위한 실무 서식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는 29일 시행되는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한 '합격완성 풀서비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답안을 미리 등록하면 가답안 발표 시 바로 채점이 진행되며 스타 교수진의 해설강의와 총평을 들을 수 있다.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누구나 메가랜드가 준비한 합격 응원 선물 메가커피 카페라떼를 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시험 당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하는 난이도 설문조사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청소기(1명), 갤럭시워치(2명), 일리커피머신(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 도미노피자 세트(7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전원에게 부동산 실전교육 올패스 2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합격생들은 오프라인 실무교육 M.S.A 창업사관학교와 온라인 실무교육인 포스트공인중개사 2기를 시크릿 특가에 제공받을 수 있다. 70만원 상당의 진로특강 15일 무제한 수강권도 증정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포스트 공인중개사는 오프라인 수업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분들, 당장 중개업 분야에서 성공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강의"라며 "성공적인 시작을 위한 준비와 중개실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는 방법 등을 익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