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 푸드테크 스타트업 플라이밀(대표 이상훈, 한송희)는 2~5일 나흘간 코엑스 전관에서 진행하는 '코엑스 푸드위크 2022(COEX FOOD WEEK 2022,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플라이밀은 2022 푸드위크에서 간편건강식품인 플라이밀 쉐이크 2종(대용량, 파우치)과 이너케어에 주력한 라이블링 제품 3종(옐로우 클렌즈, 콜라겐, 아르기닌) 등 모두 5종을 선보였다.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한 플라이밀. [사진=플라이밀 제공]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한 플라이밀. [사진=플라이밀 제공]

플라이밀은 푸드위크에 시음존을 마련, 관람객들이 고단백 쉐이크를 비롯, 라이블링 옐로우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플라이밀 쉐이크와 라이블링 샘플 3종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을 리플렛에 담아 제공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플라이밀 고단백 쉐이크는 높은 단백질 함유량과 단백질 토핑으로 포만감을 제공하는 한편, 소화효소를 첨가해 식단 관리용, 직장인 식사대용, 아이들 건강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푸드위크에서는 플라이밀 쉐이크 대용량 제품도 선보였다. 지난달에 출시한 대용량 제품은 곡물맛과 초코맛 두가지로,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진=플라이밀 제공]
[사진=플라이밀 제공]

푸드위크에서는 플라이밀의 이너뷰티 라인인 라이블링 제품 3종도 선보였다.

‘라이블링 옐로우 클렌즈’는 애플사이더비니거라고도 불리는 사과초모식초를 기반한 식초 클렌즈 음료이며, (0)칼로리 감미료로 자연발효식초 특유의 불쾌한 맛과 향을 개선했다. 보이차와 레몬밤 추출분말을 첨가했다.

‘라이블링 5X 콜라겐’은 지난 5월 출시된 올인원 콜라겐 제품이다. 액상 스틱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또 ‘라이블링 5X 아르기닌’은 최근 출시된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