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에듀윌이 전기기사 박재일, 최재욱, 하상욱 등 신규 교수진 입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간식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이번 신규 교수진 입성으로 수험생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강의를 찾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게 됐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박재일 교수, 최재욱 교수, 하상욱 교수 영입을 통해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강의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신규 입성 교수진의 이름을 맞추고 기대평 및 합격 다짐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수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치킨 등 간식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기기사 시험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 전기기사는 ▲6개월 수강 기간 내 합격 솔루션을 제공하는 ‘단기 합격패스’ ▲한 번 결제로 전기 자격증 4종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쌍기사 평생패스’ ▲전기 및 소방 분야 자격증 8종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전기+소방 평생패스’ 등 다양한 수강 과정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