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초시생 합격 필수템 ‘3법 입문서’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수험준비를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한 경찰 초시생이나 어떤 과목부터 준비하는 게 좋은지, 어렵고 낯선 경찰 법 용어들을 어떻게 해야 쉽게 외울 수 있는지 고민이라면 에듀윌이 제작한 3법 입문서 신청을 권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3법 입문서는 경찰 전문 교수진이 직접 집필해 더욱 신뢰할 만하다. 형사법은 합격생이 강추하는 강기주 교수, 경찰학은 복잡한 개념도 알기 쉽게 정리해주는 박상규 교수가 그리고 헌법에 출제되는 문제만 집중 공략해주는 양승우 교수까지 과목별 교수진이 총동원됐다.

3법 입문서로 기본기를 다진 후 본격적인 경찰공무원 공부를 하려면 에듀윌의 ‘경찰 0원 평생패스’를 추천한다. 전 교수진의 인강을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합격 시에는 세금을 제한 수강료 전액을 되돌려 주는 혜택을 담았다. 베스트셀러 1위 경찰 교재와 100만원 상당의 3법 실전 유료 특강이 모두 포함돼 비용 부담을 확 낮췄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단기 합격생들이 기초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해왔듯 탄탄한 기본기를 쌓는 것이 최우선"이라며 “노베이스 경시생을 위한 순삭 합격템인 ‘3법 입문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증정하며, 4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후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