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본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은 2023년 9급 지방직 및 서울시 공무원 시험 대비의 ‘국어 언어논리 특강’을 오는 24일 개강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특강은 9급공무원 국어 전문가 송운학 교수가 강의를 맡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국어 언어논리 특강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의는 24일부터 5월 22일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5주 완성 과정이다.

방대한 비문학 및 추론 영역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루며 핵심 개념을 완벽하게 정리해준다. 지방직은 물론 서울시 공무원 시험대비 언어논리 부분을 최종 점검할 수 있다. 실수 없이 정답을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팁도 공유할 것으로 보인다. 복습용 동영상 강의와 교안이 제공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은 언어논리 특강 외에도, 한국사 최한나 교수가 진행하는 ‘재미와 이해로 한방에 정리하는 기출선지 특강’과 성정혜 교수가 기출 데이터 기반 어휘와 독해, 문법 핵심 요약 등 지방직 시험 전 필수 출제 포인트를 점검해주는 특강을 함께 개설해 운영 중이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 관계자는 “9급공무원 국어 과목에서 언어논리 부문이 취약해 집중 학습이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며 “9급 지방직 및 서울시 시험 전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빠르게 보완해 나가야 필기시험에서 고득점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에 전화 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