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의 중학생 인강 1위(2022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 매출 기준) 엠베스트는 2024학년도 영재학교 입시 준비생들을 위한 자기소개서 컨설팅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엠베스트는 그동안 영재학교/특목/자사고 합격생 1만704명을 배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4학년도 영재학교 입시 자기소개서 컨설팅에서도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베스트의 자기소개서 컨설팅은 서류 및 활동 점검을 통해 작성 방향을 수립하고, 서류‧활동 경험을 중심으로 작성 사례를 선정한 후 수학/과학 활동 사례를 구체화해 검증하며, 각 항목별 연계성을 검토해 퇴고 및 최종본을 완성하는 체계적인 단계를 거치게 된다.

특히 컨설팅의 모든 과정에 영재학교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투입돼 소수 정예의 현장 밀착형 컨설팅으로 진행한다.

그리고 오프라인 컨설팅 참여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1:1 화상 및 전화, 이메일 방식의 온라인 컨설팅도 마련돼 있다.

이와 관련 엠베스트는 오는 21일 저녁 8시부터 엠베스트학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영재학교 자기소개 컨설팅 Live 개강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에는 엠베스트 입시전략연구소 김창식 소장과 엠베스트 입시컨설팅학원 손대성 대표 컨설턴트가 강연자로 나서 자기소개서 컨설팅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엠베스트의 2024 영재학교 자기소개서 컨설팅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