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늘(15일) 시행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시험 직후 '합격 풀서비스’를 오픈하고 빠른 가답안을 공개하는 ‘한국사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에서는 ‘한국사 가답안 공개 생방송’은 지금까지 총 28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정확도가 100%에 이르러 가장 빠르고 정확한 한능검 정답 확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한국사 ‘합격 풀서비스’는 15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종료 후 11시 30분부터 에듀윌 한국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진행하며, 에듀윌 한국사 전문 교수의 해설 강의를 통해 시험 난이도, 총평, 출제 경향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한국사 합격 풀서비스는 합격예측 정확도가 높고, 에듀윌 한국사 교수의 가답안 공개 생방송까지 마련해 한국사 수험의 마지막 정리를 돕는다”며 “한국사 합격 풀서비스로 성적 확인을 통해 빠른 결과 확인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