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기술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4월 합격피크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4월 합격피크닉’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에듀윌 마케팅 수신동의 시 에듀윌 기술자격증 교육과정 중복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이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28일까지 에듀윌 물류관리사, 경비지도사, 토목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직업상담사 등 기술자격증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3만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에서는 다양한 기술자격증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기술자격증 과정으로는 ‘전기기능사 합격패스’, ‘토목(산업)기사 0원 합격패스’, ‘위험물기능사 연간패스’, ‘전기기사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 등이 있다.

중복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빽다방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를 증정하고, 쿠폰을 발급 당일 사용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BBQ 황금 올리브 치킨+콜라세트’를 증정하는 추가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3년 기술자격증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하며, 3만원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에듀윌의 교육과정은 최신 개정을 반영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기술자격증 수강생의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