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무역 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는 물류관리사 자격 취득을 위한 모든 내용을 한 권에 정리한 '2023년 물류관리사 완전必(완벽 전략적중 필수교재)'을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물류관리사는 Q-Net에서 주최하는 자격시험으로 1년에 1번 시행되는 자격시험이다. 주요 과목은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국제물류론, 보관하역론, 물류관련법규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격증 취득 시 국가자격증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아 가산점을 부여하는 기관이 많기에 선호가 높은 자격증에 속한다.

이패스코리아에서는 2023년에 물류관리사 과정을 론칭하며 단기간 합격인 6주 완성을 목표로 과정 개발하였다. 현재 고득점(평균 90점이상) 합격 시 수강료를 3배 환급하는 300% 환급반을 운영 중이며, 환급조건은 진도율 상관없이 합격 후 합격 인터뷰에 응하면 3배 수강료 환급이 가능하다. 불합격해도 2024년 시험일까지 수강 연장 혜택을 드리기에 안심하고 수강할 수 있다.

이패스코리아 물류관리사 완전必 (완벽적중전략 필수교재)는 현직 관세사이자 관세사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박창환, 김동엽 강사가 집필한 자체 제작 도서다. 강의는 약 130차시로 구성되어 ‘이론-과목별 기출100제-기출문제3회분’으로 기출문제에 특화된 커리큘럼이다.

1000페이지가 넘는 다른 교재와는 다르게 자사는 학습자가 현실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분량을 학습중요도를 기준으로 교재를 구성했다. 압축된 이론과 과목별 선별한 기출문제 100제는 기출 3~5개년의 내용이 반영되어 있다.

교재만 구매해도 과목별 기출100제 해설강의는 QR코드를 활용하여 무료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편리한 학습과 학습자의 수강료 부담을 줄이기 위한 이패스만의 혜택이며, 일대일 학습상담도 가능하다. 이패스 고객센터-학습질의로 문의하면 교수님께 확인 후 답변을 드리고 있다. 강의는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구매 및 수강 가능하다.

현재 이패스코리아 무역 자격증은 모든 과정이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환급반이 운영 중이며, 물류관리사는 5월 한 달간 론칭기념으로 할인된 가격과 함께 합격 시 시험 응시료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이패스코리아 물류관리사 교재 및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