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1타 교수진이 집필한 빈출입문서를 300명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17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빈출입문서는 자주 출제돼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개념만 뽑아 압축 정리한 교재다. 베스트셀러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에서 선별한 내용으로 실제 시험에 그대로 출제됐던 내용을 수록한 점이 특징이다.

또 전체적인 흐름을 확인하고 학습 방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학습포인트 미리보기’, 초보자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빈출 용어를 정리한 ‘과목 별 빈출용어 정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 핵심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최신 기출 개념 반영’, 추가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보충 설명을 통해 추가 난이도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빈출입문서’ 무료 배포는 이벤트 기간 내 에듀윌 신청한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