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경비지도사 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와 입문특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에서는 만점 최다 배출 비법을 단 한권에 압축한 ‘합격필독서’를 제작하고, 에듀윌만의 경비지도사 합격 로드맵을 제시한다.

‘합격필독서’는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경비지도사 시험 과정에 대해 소개하고, 경비지도사 취득부터 전망까지 알려준다. 1차, 2차 기출 분석과 과목별 용어 정리, 기출 빅데이터 등 고득점 꿀팁과 기출 분석까지 알차게 담았다.

‘합격필독서’는 에듀윌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하루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합격필독서’를 신청하면 ‘입문특강’을 함께 증정하며, ‘입문특강’은 신청일로부터 3일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비지도사 합격필독서는 경비지도사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기회”라며 “에듀윌의 만점자 최다 배출 학습 노하우를 확인하고 기초부터 잡아주는 입문특강을 통해 단기 합격의 학습 방향을 설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 합격필독서’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