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온라인 학습에 특화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 Light’를 운영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온라인 학습 전용 강의 및 교재로 하길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했으며, 평생합격보장반, 1+1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구입한 회원에게는 임대관리사 및 공경매 과정, 무제한 출제 예상 문제, 하버드 부동산 투자 전략 콘텐츠도 제공한다.

경록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패키지에 포함된 인터넷 강의는 오프라인 학원 강의를 녹화해 서비스하는 인강과 달리 온라인 학습만을 목적으로 제작된 전문기획인강으로, 온라인 학습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은 시험에 출제될 내용을 집중적으로 교육한다. 단기간 반복학습을 통해 시험대비 완성도를 극대화한다. 

교재는 이해가 어려운 내용을 삽화로 쉽게 설명했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 담아 학습 부담이 적은 점도 특징이다. 또 e북으로도 개발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기기로도 학습할 수 있으며, 역대 출제위원인 대학 부동산학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과 전문성도 높다고 경록 측은 전했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인강, 교재를 모두 제공하는 패키지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