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의 쉽고 빠른 합격을 위해 ‘한국사 단기 합격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사 단기 합격패스’ 과정은 수강 신청일로부터 90일 동안 유튜브 누적 재생 수 3000만회 이상 기록을 갖고 있는 에듀윌 한국사 전문 최한나 교수의 한국사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만의 단기 합격 노하우를 담은 학습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한능검 시험 맞춤 단기 합격 커리큘럼으로 제작됐다. 체계적인 정리로한국사 개념과 문제풀이 연습을 할 수 있게 했고, 심화과정 수업을 수강하는 수강생에겐 ‘테마정리 파이널 특강’을 제공해 한국사 흐름 정리 및 테마별 암기 노하우를 전달한다. 

또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마련해 역대 기출 분석을 통한 출제 경향과 핵심내용을 파악하게 했고, 학습한 개념을 활용해 기출 문제에 적용할 수 있게 했다.

에듀윌에서는 수험생의 한능검 합격뿐만 아니라 취업까지 지원하기 위해 ‘기초 NCS 인강’과 ‘취업패키지 30% 수강할인권’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사능력시험이 공기업, 공무원, 군/사관학교 등 응시 및 입시에 필수과목 지정 및 시험 필수 요건으로 합격 시 활용도가 높다”며 “총 25회의 가답안 정확도 100%를 자랑하는 에듀윌 한국사와 함께 남들보다 빠르게 준비해서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