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인기 선물 1위는 '닥스'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LF몰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들의 선택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선물 큐레이션 ‘Gift Festival(선물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5월은 근로자의 날(5/1), 어린이날(5/5), 어버이날(5/8), 스승의날(5/15), 성년의날(5/15), 부부의날(5/21) 등 기념일이 연달아 있는 선물 성수기 시즌이다.

LF 관계자는 "다년간 쌓아온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정의 달 선물 시즌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 품목들을 엄선했고 다양한 니즈를 겨냥한 맞춤 선물들을 큐레이션 해, 효율적인 선물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LF몰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가정의 달 선물 시즌(2022년 4월 25일~5월 15일) LF몰 내 매출 1위 아이템은 ‘닥스 여성 스카프세트 플리츠 티셔츠’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핏플랍 레더 스니커즈’, ‘헤지스 퍼피자수 티셔츠 세트’, ‘킨 남성 슬리퍼’, ‘이자벨마랑 티셔츠’,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향수’, ‘앳코너 크롭 자켓’, ‘TNGT 카라티셔츠’ 등 의류, 슈즈, 잡화, 향수 등이 상위에 올랐다.

LF몰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품목 위주로 ▲받는 사람에 따른 대상별(부모님, 아이, 연인, 나) ▲가격대별 ▲카테고리별 맞춤 선물을 총 20여개 기획전으로 세분화해 추천한다. 카테고리별 맞춤 선물의 경우 패션잡화, 스킨케어, 가전, 키친웨어, 홈데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이르는 품목들을 총망라했다.

특히 골프용품, 반지갑, 벨트, 니치향수 등을 엄선한 ‘계절에 어울리는 향수 추천’, ‘센스 있는 골프 선물’ 등 패션잡화, 뷰티 브랜드 전용 기획전도 운영한다. 

LF몰의 ‘Gift Festival’ 행사는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