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 단기합격 및 대입 성공 전략을 함께 제공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 대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3년 검정고시를 준비하거나 시험 과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학생 등 초시생부터 재시생까지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3년 검정고시 과목별 단기합격 전략과 대입과정 합격비법을 전달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교사가 직접 출연하여 시험 합격을 위해 기초를 쌓을 수 있는 학습비법과 에듀윌 합격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략, 합격 노하우를 소개한다. 다음 순서로 검정고시생만의 대입 필승방법과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시기별 학습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검정고시 과정을 5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면접 기출 트렌드 특강, 대입 합격면접특강, 1:1 프리미엄 대입 컨설팅 서비스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 검정고시 합격 노하우로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설명회를 통해 유익한 정보도 얻고 설명회 참석자를 위한 혜택을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