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한국사능력검정(한능검) 시험 트리플 1위 달성을 기념해 한능검 단기 합격 2주 끝장 특강과 집중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능검 시험 때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 트렌드 검색량 등 1위를 장악하며 타사와 압도적인 차이를 보였다"며 "에듀윌 한능검 자격증 2주끝장 무료강의와 최신 기출해설 3회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2주 끝장 무료강의와 최신 기출해설 3회분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2주 끝장 특강’은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해 시험 빈출 핵심만을 엄선해 내용을 구성했으며, ‘최신 기출 해설 특강’은 최신 3개년 3,750개 기출선지를 분석 후 중요 선지를 수록하고 한국사 학습 꿀팁과 키워드까지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복습 및 최종 점검 시 활용할 수 있는 2주끝장 엔드노트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배포된 강의는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2주 끝장 특강을 신청한 회원에게는 ‘빈출 유형 파이널 집중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주제별로 전근대부터 근현대사까지 정리해 시험에 나오는 핵심 공략 팁과 관련 대표 기출 문제까지 확인할 수 있게 했고, 주제 관련 내용을 한 번에 암기할 수 있게 제작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한능검 합격생 10명 중 9명이 심화 1급에 합격했다”며 “베스트셀러 1위의 에듀윌 한능검 2주 끝장 교재와 함께 하면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에듀윌 교재만의 특별 노하우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