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회계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해주는 ‘300% 환급 합격패스’ 과정을 온라인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에듀윌 회계사 전 과목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024년 또는 2025년 회계사 시험에 최종 합격 시 수강료의 300%를 환급해준다. 아쉽게 25년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더라도 언제든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0% 환급 합격패스’ 과정에는 전과목 입문 강의, 합격 가이드북, 전과목 1차 기출문제집 등 ‘초시생 맞춤 4종 세트’와 매달 교수진과 함께하는 QnA 및 1:1 학습상담, 문풀훈련소 문제풀이 등이 포함된 독한관리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더해 에듀윌 토익 베이직 강의와 모의고사 3회분, 지텔프 이론 및 문제풀이 강의, 합격예측 모의고사 및 성적분석·해설강평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핵심만 압축하고 복잡한 이론을 도식화 해 타사대비 약 20%의 강의시간을 단축한 과정으로 합격에 필요한 포인트만 강의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1차 대비 입문이론, 기본이론, 핵심이론, 심화이론 등 ‘이론 쌓기 단계’와 객관식 문풀, 1차 파이널, 전국 모의고사 등 ‘실전 연습 단계’를 통해 1차 시험에 합격하고, 2차 이론, 2차 파이널, 2차 전국모의고사 등 2차 대비 커리큘럼까지 이어지는 강의로 최종 합격을 완성하도록 구성됐다.

에듀윌 회계사 관계자는 “합격에 대한 강력한 동기부여를 위해 무려 300% 환급 과정을 마련했다”며 “초단기 15개월 초시 동차 합격생을 배출한 강의 만족도 100%의 세무사, 회계사 교수진의 강의력을 통해 고소득 전문직으로 주목받고 있는 회계사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