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교육행정직공무원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문풀패키지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0원 평생패스’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교육행정직 전 과목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에듀윌 교육행정직 1타 교수 집중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25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지금 수강하는 수강생에게는 고퀄리티 문항의 봉투 모의고사와 최빈출 핵심 문제만 엄선한 기출 N제, 20년치 기출을 반영한 영어 하프 모의고사로 구성한 문풀 패키지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3과목 교재 패키지와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수강생에게는 2023년 필수 과목 기본서와 5만 에듀캐시를 지원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1타 교수진과 학습 매니저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수강생은 별도의 수강료 인상 없이 에듀윌 교수진의 밀착 학습 관리와 함께 최신 수험 정보 및 시크릿 자료 등 공무원 수험 관련 자료들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교육행정직공무원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마련하고 무료로 제공해 합격을 응원한다”며 “경쟁자보다 빠른 시작을 응원하며 선착순으로 문풀패키지와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