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원활한 학습을 돕기 위해 ‘합격전략서’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합격전략서’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공인중개사시험 상세 정보를 수록해 초시생 맞춤 학습 로드맵을 제시한다. 공인중개사의 직무와 전망에 대한 내용도 담았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들이 집필한 각 과목별 학습 노하우와 초시생 맞춤 커리큘럼을 담고, 초시생을 위한 합격 전략까지 제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전략서는 초시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내용을 압축했다. 본 교재를 활용한다면 올바른 학습 전략을 세워 보다 빠르게 입문할 수 있다"며 "입문 후 심화과정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합격패스 및 평생패스 등 다양한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합격전략서’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