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취업준비생들의 전기기능사, 토목기사 등의 기술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5월 중복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직업 상담사 등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들을 선정해 구성했고, 에듀윌 기술자격증 합격 자판기 페이지에서 원하는 자격증을 선택하면 '3만 원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만 원 중복할인 쿠폰'은 전기기능사 '연간패스', 토목기사 '토목+건설 안전 올케어 패키지', 전기기사 '전기+소방 평생패스'등 에듀윌의 기술자격증 관련 과목 인강 수강신청시 적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디당 1회 발급된다.

뿐만 아니라, 중복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당일 사용한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콜라세트’를 증정한다. 이어, 기간에 관계 없이 쿠폰 사용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CU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에듀윌 기술자격증 관계자는 “최근 취업난으로 취준생들이 많은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어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고 있어 취준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기술자격증 과정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본인이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