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캐릭터 디자인 카드 선보여
‘토심이와 토뭉이’, ‘즐거운 토심이’ 중 선택 발급 가능

KB국민카드는 인기 캐릭터 ‘토심이와 토뭉이’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인기 캐릭터 ‘토심이와 토뭉이’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KB국민카드가 새로운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카드를 출시했다.

14일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토심이와 토뭉이’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카드는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MZ세대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토심이와 토뭉이’ 캐릭터 디자인이 카드 전면과 후면에 연속성 있게 반영된 점이 특징이다. 

카드 신청 시 ▲토심이와 토뭉이 ▲즐거운 토심이 중 하나의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토심이 디자인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토심이 디자인 카드로 KB Pay 1건 이상 결제 시 ‘My WE:SH x 토심이’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를 선착순 3만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KB Pay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 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발급 신청은 KB Pay 앱과 더불어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도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통해 인기 캐릭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카드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고객들이 인기 캐릭터를 소장하고, 마이 위시 카드의 혜택도 챙기는 일거양득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