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K ‘황금 프라이팬’, 초고사양 PC, 제휴 PC방 마일리지 등 총 3억 원 상당 경품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C방에서 스팀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28일 업데이트 종료 후 부터 8월 1일까지 스팀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을 위한 ‘블랙마켓 웹 이벤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일일 플레이 시간에 따라 이벤트에서 사용 가능한 ‘블랙 코인’을 지급한다.

또, 전체 이벤트 기간 중의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블랙 코인과 인게임 스킨을 지급한다. 

획득한 블랙 코인을 사용하면 ‘지코인(G-Coin), 스킨 등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24K 순금 20돈으로 만든 ‘황금 프라이팬’,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그래픽카드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가 탑재된 초고사양 PC 등 경품에 응모할 수도 있다.

제휴 PC방에서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플레이 백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국 피카 PC방 또는 게토 PC방에서 게임을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해당 PC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마일리지 포인트를 제공한다.

플레이 백 이벤트는 6월 28일 오후 2시부터 7월 1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마일리지 포인트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7월 15일 토요일에는 PC방에서 참여할 수 있는 ‘배그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PC방에서 배틀그라운드에 접속만 하면 밀수품 쿠폰 20개를 지급하며, 3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올스타 티셔츠 스킨’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크래프톤은 한국의 특수한 게임 문화 공간인 PC방에서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여름 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PC방에서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크래프톤과 펍지 스튜디오는 ‘모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FOR ALL)’라는 목표 아래 플랫폼과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 시장의 중요성과 게임 문화를 고려해 마련한 이번 스팀 배틀그라운드 PC방 혜택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PC방에서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베이직 계정 이용자들도 경쟁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BP와 마스터리 XP, 서바이버 패스 XP 등 경험치 부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 시간에 따라 스킨, 밀수품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PC방 상자도 제공한다.

스팀 배틀그라운드 PC방 이벤트와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