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제공]
[조 말론 런던 제공]

【뉴스퀘스트=윤경진 기자 】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조 말론 런던'은 국내 론칭한 이후 이번달 네이버쇼핑 스토어 공식 입점을 통해 다양한 채널을 구축했으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식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파우치를, 2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바캉스 아이템으로 쓰기 좋은 ‘미니 럭셔리즈’ 구매 시 워시 제품 15ml를 증정한다.

4일은 조 말론 런던의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로, 모든 코롱 100ml 구매 시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프레그런스 블랙베리 앤 베이 9ml 코롱이 함께 증정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조 말론 런던은 ‘선물의 대명사’로 불리는 만큼 소중한 사람을 위한 혹은 스스로를 위한 실패하지 않는 선물 아이템"이라며 “조 말론 런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이 기회에 향기로운 선물을 준비하는 기쁨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과 상관 없이 7월 한 달 간 조 말론 런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홈 프레그런스 듀오 구매 시 미니 캔들 35g이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