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도바시니 제공]
[아날도바시니 제공]

【뉴스퀘스트=박상미 기자 】 '잠이 보약'이란 말이 있다. 양질의 수면을 통해 하루를 거뜬하게 날 수 있는 에너지를 얻는 것이 현대인들의 건강 비결 중 하나다. 침대 매트리스가 중요한 이유다.

수면 전문 브랜드 아날도바시니가 건강한 수면 환경을 지켜주는 '에어팝 시스템(AIRPOP SYSTEM)'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7일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에어팝 매트리스’는 프리미엄 소재를 차용한 에어팝 시스템으로 설계, 고밀도의 탄탄함으로 허리를 지지해 줘 질 좋은 숙면을 돕는 기능을 한다. 

특히 침대 매트리스에 서식하기 쉬운 바이러스들과 세균, 미세한 먼지 등 유해요소들을 차단했으며, 라돈이 검출되지 않아 안정성을 높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팝 시스템 구조를 사용해 수면 시 체온 유지와 쾌적한 수면을 도와주고 곰팡이와 집 먼지 진드기가 살 수 있는 환경을 원천적으로 제거했다.

이와 함께 자면서 흘리는 땀, 음식물 등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겉 소재는 물론 내장재까지 세척이 가능하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다.

아날도바시니 관계자는 “에어팝 매트리스 토퍼(topper)는 가볍고 공간도 덜 차지하고 이동성이 좋기 때문에 침대 위에 올려두는 형태 외에도 거실 바닥에 깔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아날도바시니 홈 패션은 최적화된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수면효과를 제공한다는 실용주의 침실 문화의 리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팝 매트리스’는 아날도바시니 홈 전국 매장과 에어팝 매트리스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