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뷰티의 성지 '앳코스메 도쿄'에서 대규모로 진행
K팝 가수 메이크업 아티스트·日 인플루언서 ‘콜라보’

일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행사 내부 전경. [아모레퍼시픽 제공]
일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행사 내부 전경. [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퀘스트=박상미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간일본 도쿄에서 현지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로모션 ‘아모파시페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에서 열렸다. 앳코스메 도쿄는 일일 평균 15만명이 오가는 일본 내 ‘뷰티의 성지’로 꼽히는 곳이다. 

이번 행사에는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쁘아를 비롯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에스트라, 헤라, 프리메라, 비레디, 롱테이크 등 총 11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가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예약 페이지 오픈 2일 만에 방문 예약이 모두 완료됐으며, 약 10만개에 이르는 고객 체험 샘플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방문객들의 호응도가 높았다.

특히 르세라핌 등 유명 K팝 아이돌 가수를 전담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다카하시 아이, 콘노 아야카 등 일본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석한 메이크업 쇼와 터치업 서비스가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전했다.

행사 첫날인 6월 28일 TBS, 비떼키, 마키아, 누메로 도쿄, WWD 재팬, 패션 스냅, 엘르 등 약 30개의 일본 언론이 방문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였다.

김정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마케팅 디비전장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스토리와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들을 일본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2021년 이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일본 법인은 현지 유통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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