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정보보안 2개 부문 집중 채용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2023 코인원 보안 직군 집중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코인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2023 코인원 보안 직군 집중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코인원]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2023 코인원 보안 직군 집중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인원은 시장 성장과 함께 가상자산사업자의 정보보안 분야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거래소 보안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코인원은 이번 집중 채용으로 2014년 거래소 설립 이후 9년 연속 보안 무사고라는 ‘보안 특화 거래소’ 명성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채용 분야는 ▲서비스 보안 엔지니어 ▲정보보안솔루션 운영 담당자 2개 포지션으로 분야별 각 0명을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코인원 채용 사이트 내 ‘2023 코인원 보안 직군 집중채용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1차 실무자 면접 및 인성검사, 2차 임원면접이 진행된다.

최중섭 코인원 CISO는 “업계 유일의 화이트 해커 출신 대표가 이끄는 만큼 코인원은 탄탄한 보안 역량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거래소다”며 “함께 성장하며 설립 이후 보안 무사고의 대기록을 이어갈 보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