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정관장 천녹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Growing)’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천녹 그로잉’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정관장 6년근 홍삼, 한삼덩굴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황기,당귀,진피,감초,백출) 등 성장기 어린이 특화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정관장 최초의 키즈 녹용 제품이다.

정관장 관계자에 따르면 ‘천녹 그로잉’은 연령별 녹용 함량을 과학적으로 설계했을 뿐 아니라, 국내최초로 녹용의 어린이 섭취 안전성을 확인했다.

성장기 어린이 대상 인체적용 시험결과, 어린이 녹용 섭취에 대한 안전성이 확인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레몬농축액과 코코넛꽃액즙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부담없이 녹용을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정관장 천녹은 최근 여성생기를 위한 ‘천녹 라이블리(Lively)’, 시니어 기력강화를 위한 ‘천녹 에너제틱(Energetic)’을 리뉴얼 출시하여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녹용 라인업을 완성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천녹은 최상의 품질과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으로 녹용 시장을 이끌어왔다.”면서 “천녹 그로잉도 최고의 원료와 섭취 안전성을 내세워 성장기 어린이를 타겟으로 한 녹용시장을 리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을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홍삼이 들어간 프리미엄 ‘홍삼삼계탕(HMR)’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