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31일 쿠팡에서 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
모든 응모자에게 와우회원 할인 쿠폰 지급

쿠팡이 맨시티·AT마드리드 내한 경기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맨시티·AT마드리드 내한 경기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뉴스퀘스트=박상미 기자 】 쿠팡이 유럽축구 명문팀들의 내한 경기를 기념해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쿠팡은 유럽축구 명문팀인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 마드리드)의 내한 경기를 기념해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쿠팡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과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념해 진행된다.

1차전(27일)은 팀 K리그와 AT 마드리드, 2차전(30일)은 맨체스터 시티와 AT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진다. 경품 이벤트에는 ‘와우멤버십'에 가입하면 응모할 수 있다.

기프트 카드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응모자에게 로켓배송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와우회원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경품 당첨자는 8월 2일 쿠팡 앱을 통해 공개하며, 당첨자에게는 쿠팡에 등록된 번호로 안내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유럽 명문팀들의 경기를 이번 특별 기획전 및 경품 이벤트와 함께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쿠팡은 이달 31일까지 ‘맨시티·AT 마드리드 내한 BIG MATCH LIVE 기획전’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