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몰(정몰)’ 최초의 PB(Private Brand) 상품인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글루타치온은 글리신, 시스테인, 글루탐산 3가지 아미노산이 결합해 이루어진 아미노산 화합물로, 체내 산화환원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로 알려져 있다.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은 순도 50%의 환원형 글루타치온효모추출분말 1000mg (일회섭취량 기준)과 시너지 원료 8종을 복합 설계한 프리미엄 액상형 이너뷰티 제품이다.

글루타치온은 몸속에서 흡수되기 어려워서 고용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은 1일 2병 섭취시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1,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건강식품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건강식품과 먹거리 분야에 특화된 정관장몰의 전문성을 살려 PB상품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몰은 깐깐한 품질 관리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 B급 광고, 매장픽업 서비스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현재 5천여 종의 상품이 입점한 대표적인 건강식품몰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이번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 PB상품 출시를 통해 신규·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자사몰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은 8월 7일에 공식 출시 예정으로, 정관장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