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펜하이머'. [해밀턴 제공=뉴스퀘스트]
영화 '오펜하이머'. [해밀턴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윤경진 기자 】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새 영화 ‘오펜하이머’에 해밀턴이 시대 배경에 걸맞은 빈티지 타임피스를 협찬했다고 해밀턴 측이 11일 밝혔다.

영화 ‘오펜하이머’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열두 번째 장편 영화다. 주인공 J.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미국의 원자폭탄 개발 역사에 대한 내용을 그렸다.

해밀턴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의도한 영화의 시대상과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시계 수집가들의 네트워크를 활용,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제작된 빈티지 타임피스 6점을 제공했다. 이 시계는 영화 속 세 주요 인물의 손목을 빛냈다는 평가다.

[해밀턴 제공=뉴스퀘스트]
[해밀턴 제공=뉴스퀘스트]

킬리언 머피가 연기한 J. 로버트 오펜하이머를 위해 선택된 3점의 타임피스 쿠션 B(Cushion B), 엔디코트(Endicott), 렉싱턴(Lexington)은 아르데코 스타일로 꾸며진 아메리칸 디자인의 유산을 구현해 낸다. 이 모델들은 과학적 정확성과 개인의 선구적 정신이라는 포커스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워치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또 에밀리 블런트가 연기한 키티 오펜하이머는 14k 골드로 만들어진 화려한 레이디 해밀턴 A-2(Lady Hamilton A-2)을 착용해 강인한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맷 데이먼이 연기한 레슬리 그로보스 주니어 장군은 파이핑 록(Piping Rock)과 밀리터리 오드넌스(Military Ordnance)를 착용해 강인하고 용맹한 해밀턴만의 밀리터리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영화 ‘오펜하이머’는 오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