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5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 마련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대한항공은 델타항공과의 태평양노선 조인트벤처 시행 5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5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홍보 부스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미국 내 취항지를 알리기 위해 홍보부스 바닥을 미국 지도로 꾸몄다.

아울러 각종 미국 내 랜드마크를 배경으로한 포토존과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기념사진 촬영 기회도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포토존 옆에 위치한 터치 키오스크에서는 직접 랜드마크 퍼즐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랜드마크의 이미지를 지도 위 제 자리에 놓으면 해당 도시의 정보와 항공편 운항 정보가 표출된다. 스트랩 키링도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홍보 부스에서 조인트벤처 5주년 기념홍보 영상 시청을 마친 방문객들은 간단한 퀴즈 참여 후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대한항공 굿즈도 대형 캐리어 형태의 전시 벽면에 전시된다. QR코드를 찍으면 업사이클링 굿즈를 제작하는 영상도 볼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은 2018년 5월 1일 태평양노선 조인트 벤처를 맺은 후 ▲미주~아시아 운항 노선 확대 ▲연결편 예약·발권 편의성 및 스케줄 증대 ▲환승 연결시간 단축  ▲라운지 및 카운터 등 시설 공동 이용  ▲양사 마일리지 회원 혜택 확대 등 부문에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