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최성미 기자 = 가수 지나가 12일에 발표하는 신곡 ‘예쁜 속옷’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지나는 11일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예쁜 속옷’ 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중 두 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에는 SNL에서의 개성넘치는 연기로 잘 알려진 배우 김민교가 함께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될 예정인 지나의 디지털 싱글 ‘예쁜 속옷’은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지나의 첫 만남으로 사랑을 시작하며 일어나는 감정의 변화를 솔직하게 담은 사랑스런 ‘봄캐럴’이다. 

‘예쁜 속옷’의 티저영상은 뮤직비디오 배경 중 하나인 속옷 가게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데, 매혹적인 모습의 지나와 이를 지켜보는 김민교 사이의 아슬아슬한 스토리가 재미있게 펼쳐진다. 

여기에 상큼한 멜로디의 ‘예쁜 속옷’을 배경으로 속옷 가게에서 옷을 갈아입는 지나가 등장하고, 김민교가 이를 몰래 엿보는 상황이 그려진다. 흐릿하게 보이는 지나의 실루엣과 이 모습을 몰래 바라보는 김민교의 표정이 대비되면서 코믹한 장면을 선사한다.

이어 피팅룸에서 나온 지나는 김민교와 마주치며 어쩔 줄 몰라 당황해 하고, 놀란 김민교는 땀을 닦으려고 꺼낸 것이 또 하나의 ‘예쁜 속옷’으로 등장, 여기서 김민교의 명품 표정연기가 또 한 번 빛을 발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일찍이 ‘예쁜 속옷’의 뮤직비디오에는 지나의 두 남자로 김민교와 오타니 료헤이가 나란히 출연, 어떤 활약상을 선보이게 될 지 관심이 모아진 바 있다.

한편, 공개를 하루 앞둔 지나의 ‘예쁜 속옷’은 사랑에 빠진 여자가 상대방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가사로 지나의 사랑스런 보컬이 돋보이는 곡. 앞서 선보인 청순미가 가미된 섹시변신에 이번 컴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민교와 촬영한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 티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나는 오는 12일 정오를 기해 타이틀곡 ‘예쁜 속옷’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