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와 ‘여기어때 블랙’ 무료 숙박권 이벤트
지역별 유명 숙소 체험 기회…국내 관광 활성화 모색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뜻밖의' 추석 6일 황금연휴가 늦캉스를 준비하던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되고 있다. 숙소 문제만 해결된다면 늦캉스를 즐기는 데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이들 늦캉스족의 숙소 고민을 해결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프리미엄 숙소 ‘여기어때 블랙’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을 받은 숙소 중 여기어때 블랙과 제휴한 6개 숙소에 대해 무료로 투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은 한국관광공사가 숙박 시설의 위생, 안전, 서비스 등을 엄격하게 평가해 신뢰할 수 있는 숙소에 제공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여기어때 숙박권 이벤트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 숙소 선택 시 도움이 될 수 있는 한국관광 품질인증 제도를 알리는 '여행 활성화' 의미를 가진 행사이기도 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여기어때 블랙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진행한다.

9월 2주차에는 경기 가평군 ‘가평 BROOK5(브룩5)’와 강원도 영월군 ‘비브릿지 풀빌라’, 9월 3주차에는 전북 남원시 ‘한옥스테이 남원예촌 by켄싱턴’, 전남 여수시 ‘여수 포트앤포트 풀빌라’ 숙박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기어때 블랙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해당 숙소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