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연휴 전날인 27일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 배송되는 서비스다.

명절 직전 택배 수요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우려가 없을 뿐만 아니라,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전국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정관장 홍삼’을 전할 수도 있다.

지난해 정관장 홍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단일 브랜드 가운데 배송상품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다.

KGC인삼공사 이상원 영업실장은 “청탁금지법의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가액이 상향되고 수산물 안전성 이슈 등으로 정관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추석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접수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관장 멤버스 회원에게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