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제공]
[푸라닭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아이더스코리아는 오븐-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신메뉴 '김미바삭'을 주제로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신메뉴 '김미바삭'의 바삭한 식감을 비주얼로 표현하며 강조했다. 도입부는 광고 모델 정해인이 메뉴를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바라보며 시작된다. 이후 '김부각', '김 시리얼', '치킨'이 순차적으로 화면 밖으로 쏟아지는듯한 돌출 효과와 함께 입체감있게 등장하며 '뚫고 나오는 바삭함'을 표현한다.

영상에서는 '김미바삭'의 순살 버전인 '순살 김미바삭'이 소개되며, "순살, 부위 확인했어?"라는 도발적인 멘트를 건넨다.

'김미바삭'은 지난 25일 정식 출시된 신메뉴다. ‘김’과 'Gimme', '바삭'의 합성어로 '김'을 주제로 '한식과 치킨의 만남'을 트렌디한 맛과 비주얼, 식감으로 표현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실물보다 먼저 화면 속 광고 영상을 통해 '김미바삭'을 접하게 될 고객 분들께 메뉴의 바삭한 식감과 매력을 충분히 와닿게 표현하고자 했다" 고 이번 광고를 소개했다.

이어 "단짠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김과 김부각, 치킨의 힙한 만남을 '김미바삭'을 통해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이번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종편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