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주얼리&워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50일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새롭게 출시한 물고기, 티아라 모티브의 반지를 수험생들을 위한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물고기 꼬리에 천연 루비가 세팅돼 ‘행운’의 의미를 지닌 ‘제이에떼’ 반지와 ‘성공’과 ‘승리’를 의미하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티아라’ 반지는 마음 속 두려움을 물리치고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물고기 반지에는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으며, 9월 한달 간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생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 ‘손목 시계’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미니 사이즈의 옥타곤 케이스를 적용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사이즈의 ‘티아라’ 워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며, 교체 가능한 가죽 밴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공]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노력해온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응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행운과 승리의 의미가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주얼리와 한정 특가 시계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