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코리아 제공]
[마리끌레르 코리아 제공]

【뉴스퀘스트=전신영 기자 】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는 K팝 걸그룹 뉴진스와 캐나다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소녀들의 꿈’을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뉴진스는 ‘무스너클’의 겨울 아우터를 착용한 채 신비롭고 환상적이면서도 청량하고 신선한 모습을 선보였다.

멤버들이 착용한 ‘무스너클’의 아이템들 중 3Q 자켓, 스틸링 파카, 데비 바머, 플라이다운 자켓 등은 한국 시장만을 위해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도록 디자인된 아이템으로 한국 ‘무스너클’에서만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후드에 매달린 장식이 특징인 데비 바머는 한겨울 눈과 바람을 막아주며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기장과 메탈 로고가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또 셸의 무게를 30% 줄이고 필파워를 높인 클라우드 시리즈는 다른 아우터에 비해 가볍고 동시에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 클라우드 시리즈는 뉴진스와 만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를 통해 ‘무스너클’의 글로벌 베스트 아이템인 버니 시리즈와 뉴진스가 만나 더욱 눈길을 끈다. 버니 시리즈의 부드럽고 포근한 소재감이 각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만나 한층 더 트렌디한 화보로 완성됐다.

[마리끌레르 코리아 제공]
[마리끌레르 코리아 제공]

한편 뉴진스는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2집 'Get Up'으로 데뷔 1년 만에 미국 '빌보드 200' 정상에 오르고, 타이틀곡 3곡('Super Shy', 'ETA', 'Cool With You')을 '핫 100'에 진입시키는 등 돌풍을 일으켰으며, 여전히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뉴진스와 무스너클이 함께한 모든 화보컷은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진스가 착용한 ‘무스너클’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H패션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