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 제공]
[이비즈네트웍스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이비즈네트웍스는 자사가 위탁운영 중인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이 임시오픈 3개월차에 9.3%의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호텔 측에 따르면 속초아이파크스위트호텔 앤 레지던스는 570객실 전체가 파노라마 오션뷰 테라스 객실로, 동해 바다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특히 28층 루프탑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은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 영랑호, 등대해수욕장, 설악산 울산바위를 한눈에 내다볼 수 있는 '뷰 맛집'이라고 소개했다.

호텔 6층에 마련된 키즈존은 투숙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로비라운지, 카페테리아, CU편의점, 파인다이닝 (리뉴얼공사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겸비하고 있다.

또 일출 명소인 동명항 끝자락 영금정과 포차거리와 가깝고,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 가을동화 촬영지이자 갯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도 가깝다.

이비즈네트웍스 관계자는 약 10년간 전국 각지의 분양형 호텔 및 리조트, 오피스텔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산총계가 약 800억원 이상이라고 설명했다. 본사 호텔경영지원 인력 약 60여명이 마케팅, 개발, 디자인, 단체영업, 대매사관리, 컨설팅자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는 9월 현재 강원도 고성 오션투유리조트(250객실), 강원도 정선 인투라온호텔(230객실), 서울강남 역삼아르누보호텔(120객실), 강원도 평창더화이트호텔 (520객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