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더 내추럴(THE NATURAL)’ 겨울 헤비 아우터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
이랜드 미쏘, ‘더 내추럴(THE NATURAL)’ 겨울 헤비 아우터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이랜드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의 ‘더 내추럴(THE NATURAL)’ 겨울 헤비 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백 투 베이직(BACK TO BASIC)’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베이직한 실루엣의 헤비아우터에 베이지, 그레이 컬러의 고급스러운 톤온톤 무드를 바탕으로 한다. 

특히, 베이지 컬러 니트 이너와 톤온톤으로 매치한 브라운 컬러의 ‘스탠카라 스웨이드 숏 무스탕’은 사전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고객 피드백을 통해 전년에 1만장 이상 판매된 무스탕을 비롯해 핸드메이드 코트, 덤블자켓의 소재와 핏을 개선해 출시했다"며 "미쏘의 ‘더 내추럴(THE NATURAL)’ 컬렉션을 통해 겨울 스타일링을 미리 준비하고, 클래식룩과 캐쥬얼룩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미쏘의 ‘더 내추럴(THE NATURAL)’ 헤비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미쏘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