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최근 공개한 그룹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확대에 나선다.

이번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는 조형물과 모바일 퀴즈를 활용한 ‘Where is Roundsquare?’와 미래형 팝업스토어 ‘삼양라운드스퀘어 연구소(Look up Store)’ 등 총 2가지로 운영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올해 7월 그룹사명과 CI를 변경하고 새로운 사명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우선 ‘Where is Roundsquare?’는 고객이 성수동 핫플레이스 거리를 다니며 서로 떨어져 있는 라운드와 스퀘어 모양 조형물을 찾아 모바일로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각 조형물을 모두 찾아 QR코드를 찍고 드래그 하면 그룹 CI의 심볼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5일부터 10월 14일까지 성수동 인포멀 스퀘어빌딩과 토로토로에서 진행되며, 미션 완료 시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의 짜릿한 만남을 느낄 수 있는 ‘한정판 믹스맵치 스페셜 라면'이 리워드로 제공된다. 

특히 에어팟 프로2를 수령할 수 있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Where is Roundsquare?’이벤트는 대관령에 위치한 삼양라운드힐(前 삼양목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라운드힐에 한해서만 10월 31일까지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인 삼양라운드스퀘어 연구소(Look up Store)는 2083년을 배경으로 한 미래의 연구소 컨셉으로, 10월 5일부터 10월 14일까지 성수동 토로토로에서 진행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CI인 라운드스퀘어를 현실에서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젊은 감성의 공간과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새롭게 태어난 삼양의 현재와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살펴보며 삼양라운드스퀘어만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