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 참가자들에게 ‘노바덤 프로리졸빙 세럼’ 등 3종 후원

2023 미스코리아 진선미 당선자. [글로벌이엔비 제공]
2023 미스코리아 진선미 당선자. [글로벌이엔비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트러블 개선 및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 ‘노바덤‘은 지난 10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 6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공식 후원 화장품으로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인 노바덤은 아토피 및 면역 치료제 신약 개발 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만의 독자적인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를 사용하여 피부장벽기능의 회복을 통한 트러블 해소 및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대회에서는 미스코리아 본선 참가자들에게 ‘노바덤 프로리졸빙 세럼’, ‘노바덤 리바이탈라이징 부스터’, 그리고 ‘노바덤 프로리졸빙 크림’ 3종을 후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스 코리아 본선 출전자들이 제품의 피부장벽기능 회복과 빠른 트러블 개선 효능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고 전했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1957년 시작해 올해로 67주년을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행사다. 이는 지(智), 덕(德), 체(體)를 갖춘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여성 인재를 발굴하는 대회로, 미스코리아들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이번 대회는 글로벌이앤비(Glocal E&B)가 주관 주최했다. 한석준 아나운서, 제59회 미스코리아 '미' 박아름 아나운서와 제56회 미스서울 '선' 박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지역 예선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른 30인은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치열한 미의 제전을 펼쳤다. ‘진’ 최채원(21, 서울), ‘선’ 김지성(25, 서울)·정규리(25, 강원), ‘미’ 장다연(21, 대구)·조수빈(26, 경남)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바덤 관계자는 “미스코리아들의 생생한 체험 후기와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노바덤은 미스코리아들의 후원과 사회봉사활동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오는 13일 오후 8시 ENA를 통해 녹화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