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빈필터, 스태빌라이저 교체 시 최대 15% 할인

르노 QM6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뉴스퀘스트]
르노 QM6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가 11월 한 달 간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2일 르노코리아자동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와 스태빌라이저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다만 MY르노코리아 앱 회원 기준이며 공임은 제외다. 일반 고객은 최대 10% 할인이 적용된다. 캠페인 기간 중 신규로 앱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5만원권, 1만원권 정비 할인권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 초미세먼지를 99% 여과하고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방지할 수 있다.

스태빌라이저는 차량 좌우 휠 사이에 연결되는 부품으로 안티 롤 바(Anti-roll bar)라고도 불린다. 적절한 관리를 통해 도로와 타이어 간 접지를 높여 소음과 스티어링 휠 떨림을 줄이고 코너링 시 차체 쏠림을 막아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필터 교체가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며 “또한 스태빌라이저는 주행 안정성뿐 아니라 미끄러운 겨울철 안전 운행에도 도움이 돼 미리 마모, 부식, 파손 여부를 점검해 볼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