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12일 오후 8시부터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모델 ‘자스민’과 ‘토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 폭은 최대 37%에 달하며 라이브 상품 알림 받기 쿠폰 및 네이버 포인트 10% (총 한도 10만 점)도 추가 제공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물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들은 추가 2%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되고,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마트팩 제품 구매 시 (KK사이즈 기준) 방수 커버와 매트리스 패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 베네딕트 세티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며 N32 레귤러 토퍼 구매 시에는 전용 체크 커버를, N32 레귤러 토퍼 묶음 구매 시에는 전용 체크 커버 2개 및 토퍼 전용 보관백을 선물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 시몬스 침대는 국내 최초로 자체 생산시스템을 통해 생산하는 모든 가정용 매트리스 제품에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해 특허를 취득했고,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까지 받았다고 전했다.

방송 제품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