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V7·V4, 파우제 M4 일시불 기준 30만원 할인 혜택
고객의 노후 안마의자, 의료기기 무상 수거 서비스도 제공

[세라젬 제공]
[세라젬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수능이 끝났다. 일년 동안 학업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을 뒷바라지하기 위해 고생한 학부모들의 지친 몸을 달래줄 특별 힐링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세라젬은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의료기기 구매 시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와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면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과 마스터 V4, 안마의자 파우제 M4다.

렌탈 고객의 경우 척추 의료기기는 60개월 기준 월 렌탈료를 5000원 할인해주고 파우제 M4의 경우 48개월 기준 렌탈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희보감 공옥보와 전용 러그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명 한정이며 기한은 연말까지다.

한편, 세라젬은 22년 연속 세계 일류상품 선정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각 제품별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차원에서 장애인, 국가유공자, 다자녀, 다문화 가정과 가족(2촌 이내)을 대상으로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존 노후 안마의자나 의료기기 처분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사다리차 지원을 포함한 무상 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그간 수험생 자녀를 위해 고생한 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