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진행된 서울디지털대 전임교원 대상 소통 역량강화 워크숍 모습. .[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지난 15일 진행된 서울디지털대 전임교원 대상 소통 역량강화 워크숍 모습. .[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영수)는 지난 15일 한국방송회관에서 ‘2023년 하반기 전임교원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이번 워크숍에서 전임교원을 대상으로 학생들과 소통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가 특강과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됐다.

이민자 교무처장은 “사이버대학에 재학하는 다양한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눈높이 교육을 하기 위해서는 학생을 이해하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에 교수님들의 소통역량이 매우 중요해 워크샵 주제로 삼았다”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는 연간 940여 개의 교과를 개설하며 매학기 교과에 대한 수업만족도 평가를 실시해 고품질 수업콘텐츠 제작과 학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또한 최첨단 미디어센터를 구축하고 콘텐츠 제작과 시스템 발전을 위한 투자를 지속해, 수업콘텐츠 부문 교육부장관상 수상 및 이러닝 품질인증, 국가브랜드대상, 품질만족대상 등을 수상해 왔고 K-MOOC(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6개 강좌 선정 등을 통해 탁월한 교육 콘텐츠 제작 역량을 인정받아 왔다.

한편,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학과·전공은 2024학년도에 신설되는 '반려동물전공', '산업안전공학전공'을 포함해 △사회복지 △상담심리 △세무회계 △부동산 △경찰 △탐정 △드론 △기계로봇공학 △AI소프트웨어공학 △미디어영상 △문예창작 △회화 △디자인 △패션 △뷰티미용 △스포츠 △실용음악 △ 국제학과 등 총 36개 학과·전공이며, 서울디지털대 입학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 또는 PC로 지원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