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계좌송금 수수료 최대 1만원에서 5천원 수준까지 낮아져
1달러만 보내도 상품권 당첨 기회
2017년 7만 건에서 23년 누적 300만 건으로 성장... 223개 국가에 52억 달러 송금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가 올해 해외 송금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연말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제공=뉴스퀘스트]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가 올해 해외 송금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연말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가 올해 해외 송금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연말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외 송금 연말감사제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된다.

이 기간에 '해외계좌송금'을 통해 송금하는 이용자는 조건이나 횟수에 제한 없이 송금수수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보내는 국가와 금액에 관계없이 송금수수료가 반값으로 자동 적용되며 신규 또는 기존 이용자 모두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받을 경우 현재 5000원~1만원 수준인 수수료가 2500원~5000원 수준으로 낮아진다.

카카오뱅크는 이벤트 기간 내 '해외계좌송금'으로 1달러 이상 송금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카카오뱅크 해외 송금을 꾸준히 이용한 단골 이용자라면 최대 1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학기를 맞아 등록금·생활비 송금 등을 필요로 하는 유학생 고객은 물론, 해외송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