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소이 제공]
[사진=아이소이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미간 주름 및 눈가 주름 개선에 탁월한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이하 ‘미간아이패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 ‘잡티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의 노하우를 그대로 굳혀 만든 프리미엄 겔 패치다.

찬바람이 불고 건조해 피부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는 초겨울 날씨에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눈가 부위는 피부가 얇고 건조한 탓에 노화의 흔적이 가장 먼저 드러나기 때문에 집중 관리가 필수다.

신제품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장미꽃수, 장미 꽃잎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글루타티온을 함유한 프리미엄 겔 패치가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고, 저분자부터 초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로 이루어진 8중 히알루론산이 겹겹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특히 안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